tranGster's C:/

tranGster.egloos.com



누군가를 차단한 이유. K:/별일없이살까



 자기 우월감을 위해 타인의 링크들을 걸어놓고 그 타인들을 병신이라고 하는 사람한테 예의를 차릴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 사람이 걸어둔 핑백도 삭제했다. 
 그는 아마 인식하지 못하겠지만, 그의 문제는 이념이 문제가 아니라 예의의 문제이다. 자기 우월을 위해 다른 사람을 자기 블로그에 말그대로 "전시" 해 놓는 수준이 저열하기 짝이 없다. 그가 만약에 내 글을 트랙백을 걸어놓고 이유를 들며 조목조목 설명하고 니가 잘못되었다고 하는 "토론"이라면 이럴 이유가 없다. 토론에서 흔히 벌어지는 격한 지적도 괜찮다. 정말로 내가 잘못되었다면야 그게 무슨 문제이리. 무명씨의 글이 짜증나긴 했지만 그닥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았던 이유는 토론할 꺼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근데 이건 토론을 하자는게 아니고 자기 우월감을 위해 "여기 나보다 저열한 병신들이 있어요." 라고 광고하는 거다. 중고딩때 이런애들은 왕따되고, 군대에서 이런 애들은 폐급이 되었고, 대학에서 이런 애들은 다시 왕따가 되었지, 사회에서 이런 사람들은 인사고과에 뭐라고 적힐까. 좋게 적힐 일은 없을것 같다. 사회생활 그닥 해보진 않았지만 아래 윗사람이건 원한사서 좋은 사람 없더라.  

 혹시 해당 유저가 오해할것 같아서 쓴다. 당신이 최저임금이 낮다고 하건 높다고 하건, 그걸가지고 날 비판하건 뭐하건 그건 자유다. 근데 내가 화나는 것은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 뜬금없이 모르는 사람들을 링크해놓고 병신취급하는 그 예의없음과, 유치함과 무식함에 화내는 것이다. 

 앞으로 누구라고 특별히 밝히지 않은 해당 유저는 이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실 수 없고, 앞으로도 트랙백, 핑백을 거실 시 무조건 삭제 할것을 통보 드립니다. 서로 안면식 있는것도 아닌데 초장부터 반말로 지랄하지 마시고요 좇같은 개씹새야. 너나 알어? 주어는 없습니다. 

p.s 경고하는데, 그래도 인격 생각해서 누구라고 밝히지 않았습니다. 괜히 시비걸면 진짜 조져버릴테니까 입 다물고 있으세요. 




덧글

  • 2010/07/07 20:1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The Nerd 2010/07/07 20:56 #

    화가 많이 나 계시군요. 모쪼록 너무 기분 상하지 마시길 바라며..
    누군지 몇 사람 짐작이 가는 사람이 있긴 하지만 정말 어지간했나 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랭킹

tranGster의 트윗트윗

zzz

yyyy

야후 블로그 벳지